아가들은 흔히 표정이 살아있다고 한다.
다 캐취할 순 없지만
백만가지 표정의 소유자 우리 수빈이

사용자 삽입 이미지
1. 바라본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2. 썩소도 아닌 입술 씰룩
사용자 삽입 이미지
3. 관심은 오직 3초,,눈길을 돌린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4. 카메라 의식하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5. 이모야 카메라도 의식해주기.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6. 춤시작?
사용자 삽입 이미지
7. 댄스 삼매경.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8. ㄱㄱ ㅣ야~~~♡ 완전 고조.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9. 귀연척 메롱?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10. 이건 부정할 수 없는 귀연척.ㅋ
울언니랑 나는 이럴 때 한마디 '너~~ 귀연척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11. 호기심 어린 눈길
사용자 삽입 이미지
12. 아랫입술 물기.풉
사용자 삽입 이미지
13. 어어~!!
사용자 삽입 이미지
14. 엑!!!
(요건 아빠가 안은 거
목 받쳐주는 거지, 절대 목조르는거 아님--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15. V
마지막으로 엄마에게 날린 브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만 브이같은걸까나~_~;



아.. 보고싶다~!
며칠 사이 또 얼마나 자랐을까?
점점 통통해지면서 남자아이스러워지고있어.. =_=
하지만 괜찮아. 넌 이모야한테 최고 이쁜 아기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쏘세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기가 깨어있을 때..  (24) 2009.01.15
악취미.?  (20) 2009.01.07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ㅋ  (31) 2008.12.18
신비주의로 일관하던 그녀,,,, 베일을 벗다.  (24) 2008.12.17
블로그 환급금 이벤트~ 뚜둥  (6) 2008.12.04
연말엔 따뜻한 손길이 쵝오!!  (19) 2008.11.21
  1. Favicon of https://funnycandies.tistory.com BlogIcon 소심한우주인 2009.01.15 14:37 신고

    아가는 역시 귀엽지요...^^
    아기 아빠는 뭔가 서툰느낌~ㅋㅋ

    • Favicon of https://hems.tistory.com BlogIcon 햄쏘세지 2009.01.15 14:45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우쥔님도 글케 느끼셨나욤?ㅋ

  2. Favicon of https://yamyong.tistory.com BlogIcon 얌용 2009.01.15 15:13 신고

    사진이 너무 흔들린거 아닙니까?? 혹...수전증??ㅋㅋ

    • Favicon of https://hems.tistory.com BlogIcon 햄쏘세지 2009.01.15 16:24 신고

      어머!! 수전증아니예염!!-__;;

      흔들리는 사진에서도 빛나지 않습니까???ㅋ

  3. Favicon of https://yotsuba.tistory.com BlogIcon 承寶(참참) 2009.01.15 15:31 신고

    14번 사진... 목 꺽는줄 알았어요. ㅡ.ㅡㅋ
    미우에서 수빈이로 이름이 바꼈군요..

    전 미우가 좋은데.. ㅠ.ㅠ

    • Favicon of https://hems.tistory.com BlogIcon 햄쏘세지 2009.01.15 16:29 신고

      목꺽기 절대불가!!!!! (아직 아가자나여.으햐햐-_-;)

      저도 부를 땐 아직 미우라구 해요.!
      수빈이 너무 어색해서.ㅋ

    • Favicon of https://yotsuba.tistory.com BlogIcon 承寶(참참) 2009.01.15 18:44 신고

      아, 그게 아니라.. 아빠가 목꺽기 하는 줄 알았... ㅡ.ㅡㅋ
      미우... 제 이름 같아서 좋아요 ㅋㅋ

    • Favicon of https://hems.tistory.com BlogIcon 햄쏘세지 2009.01.18 19:28 신고

      네넹 알아들었죠.^-^ㅋ

      참참님 이름은,,,
      음 미운
      미훈
      미후?
      민우???

    • Favicon of https://yotsuba.tistory.com BlogIcon 承寶(참참) 2009.01.18 20:11 신고

      정답!
      위에 적으신 것 중에 하나에요..
      여기까지~ ㅋㅋ

    • Favicon of https://hems.tistory.com BlogIcon 햄쏘세지 2009.01.20 12:43 신고

      오케 여기까지.ㅋ
      이름이 요~~ 귀여우신데염.ㅋ(막 아는척.ㅋㅋ)

  4. Favicon of https://redfoxxx.tistory.com BlogIcon 빨간여우 2009.01.15 16:39 신고

    너무 신이 나셔서 같이 춤을 추신 것 같습니다..ㅋㅋㅋ

    넘 귀여운 조카군요...

    크면.... 상상하지 마셔요...^^;;;

    • Favicon of https://hems.tistory.com BlogIcon 햄쏘세지 2009.01.18 19:30 신고

      ㅋㅋㅋㅋㅋ이백장 가량 쉴새없이 셔터를,,,
      나름 집중해서 잘 나왔다고 생각한 사진을 올렸는데
      푸허허
      올리고보니, 무지 허접하고
      지적당할 만한 사진들이네여.^^;

  5. Favicon of https://kkommy.tistory.com BlogIcon kkommy 2009.01.15 18:17 신고

    눈봐 눈~~ 너무 귀여워요~~ +_+

    • Favicon of https://hems.tistory.com BlogIcon 햄쏘세지 2009.01.18 19:30 신고

      으히히~ 울조카 진짜 촘 귀엽죠.ㅋ

      꼬미님도 또 한 귀여움 하시자나욤~?

  6. Favicon of http://happicialist.tistory.com BlogIcon 에너양 2009.01.15 22:13

    아가 너무 너무 귀여워 깨물고 싶었;;;
    근데 사진 흔들림 보정 기능 활용해줘욤 @.@ ㅎㅎㅎ

  7. Favicon of https://fujiizki2.tistory.com BlogIcon 육두식 2009.01.15 23:42 신고

    간만에 놀러왔네요:-)
    근데 너무 이뻐요 눈이...ㅇㅅㅇ
    아기들 중에 저렇게 큰 눈은 처음 보는듯;;

    • Favicon of https://hems.tistory.com BlogIcon 햄쏘세지 2009.01.18 19:33 신고

      요~~ 플라스크님 올만염^-^
      눈이 이모를 닮아그러나,,풉;;;;죄송=_=

      전 쌍커풀 보고 진짜 놀랐어요
      그 작은 얼굴에 있을 것이 다 있더라는..ㅎ

  8. Favicon of http://saygj.com BlogIcon 빛이드는창 2009.01.16 08:40

    목 세우기는 아직 무리인듯 하는데요.
    순간 놀랬답니다.ㅎㅎ

    • Favicon of https://hems.tistory.com BlogIcon 햄쏘세지 2009.01.18 19:33 신고

      ㅋ네네
      목 가누려면 아직 시간이 필요할듯.ㅋ
      저도 무자 놀랬답니다.ㅋㅋ

  9. Favicon of https://clockmimi.tistory.com BlogIcon 클락에있는미도리 2009.01.16 09:53 신고

    혬 블로그에업해주세요? 이거 어떻게했어? ㅋㅋㅋ

  10. 로리언니♩ 2009.01.23 12:16 신고

    험멍 어째요 너무 이쁘다 너무 귀엽따 ㅜㅜㅜㅜㅜㅜㅜㅜ
    나 막 갓난애기들 옹알거리면서 아둥바둥할 때 너무 귀여워용 ! ㅋㅋㅋ

    아 ~ 나도 언넝 조카 생겼으면 좋겠당 ㅜ.ㅜ!!

  11. Favicon of https://clockmimi.tistory.com BlogIcon 클락에있는미도리 2009.02.07 17:14 신고

    시간떼우러 블로그를 왔다갔따 한다 .
    우게헤노
    오늘 마을극장에서 공연하는데 오나전 초죽음이다. ㅜㅜ
    연습하나도 안해서 완전 나땜에 망칠꺼같다
    아 젠장. 서른넘어서 이렇게 초긴장이되다니
    덜덜덜덜더ㄹ/

요 근래 생긴 취미=수빈이 깨우기.ㅋ

자고,, 자고,,,, 먹고, 먹다가 자고,,,,, 또 자고, 또또 자고 해야한다지만...

나역시 끊임없이 말걸고, 뚫어지게 쳐다보고, 사진찍고, 궁뎅이 톡톡해주고.하하;;;;

쳐다보면 꿈틀꿈틀 이모가 온 걸 알아차리고 이렇게 살며시 눈을 뜨는.ㅋㅋㅋㅋ가와이이~!!!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루가 다르게 이뻐지는 내조카..ㅠ..ㅜ 감격스러워

어서 자라다오..!! 이모랑 놀러가자.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쏘세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기가 깨어있을 때..  (24) 2009.01.15
악취미.?  (20) 2009.01.07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ㅋ  (31) 2008.12.18
신비주의로 일관하던 그녀,,,, 베일을 벗다.  (24) 2008.12.17
블로그 환급금 이벤트~ 뚜둥  (6) 2008.12.04
연말엔 따뜻한 손길이 쵝오!!  (19) 2008.11.21
  1. Favicon of https://clockmimi.tistory.com BlogIcon 클락에있는미도리 2009.01.07 17:21 신고

    너가엄마같구나.ㅋ 얼렁시집가서 똑닮은 딸래미를 안어보길.

    • Favicon of https://hems.tistory.com BlogIcon 햄쏘세지 2009.01.08 09:55 신고

      ㅋ내딸하고싶다.ㅋㅋ
      울언니는 근데 항상 강조한다
      이모가 또 웃는다. 이모가 또 귀찮게한다.-_-;

  2. Favicon of https://jasonsoul.tistory.com BlogIcon 제이슨소울 2009.01.07 17:45 신고

    아하하하 조카도 있고 좋으시겠네요......
    전 제가 친척 동생들에게 조카를 보여줘야할 나이인데..흠 ㅋㅋ

  3. Favicon of https://yotsuba.tistory.com BlogIcon 承寶(참참) 2009.01.07 18:58 신고

    아... 귀엽네요...
    나중에 햄쏘님의 애기가 생겨도... 지금처럼 조카 귀여워해주세요... ㅡ.ㅡㅋ

    저희 이모는... 시집가기전엔 절 그렇게 챙겨주시더니...
    시집가서 애 낳고 나서는 .... ㅠ.ㅠ

    물론 지금이야 제가 다 커서 늙기 까지 했으니... 불쌍해서 잘 봐주는것 같지만서도.. ㅋㅋ

    • Favicon of https://hems.tistory.com BlogIcon 햄쏘세지 2009.01.08 09:57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참님 ㅋㅋㅋㅋ
      저두 삼촌,숙모,이모,이모부,고모,고모부 다 미워여
      절 그렇게 이뻐하고 챙겨주시더니,, 다들 변해써염.--ㅋ

      저도 늙어버려서일까여''?ㅋ

  4. 2009.01.07 20:26

    비밀댓글입니다

    • Favicon of https://hems.tistory.com BlogIcon 햄쏘세지 2009.01.08 09:57 신고

      꺆!ㅋ에너님 안녕염?ㅋ
      저 사진은 연속촬영한 것이랍니다.
      똑같은 사진같나여?ㅋ
      틀린그림찾기라도..ㅡㅋ

  5. 로리언니♩ 2009.01.07 22:26 신고

    어머어머 너무 이뻐요 꺅 ! +_+
    저도 언넝 조카보고싶은데-_ ㅠ

  6. Favicon of https://yamyong.tistory.com BlogIcon 얌용 2009.01.07 23:38 신고

    님하도..얼릉 시집가서 애기 낳으셔야겠어요~~ㅋㅋ

    • Favicon of https://hems.tistory.com BlogIcon 햄쏘세지 2009.01.08 10:00 신고

      워~워~~-_-;;
      시집부터 애기까지,,! 아..아직.! 저..저에겐 까마득하게 느껴지는걸요-0-;
      형님먼저ㅅ_ㅅㅋㅋ

    • Favicon of https://yamyong.tistory.com BlogIcon 얌용 2009.01.08 17:19 신고

      헉..형님...
      님..혹시...남자임?? ㅋㅋ

    • Favicon of https://hems.tistory.com BlogIcon 햄쏘세지 2009.01.09 09:53 신고

      어어!그..그냥 ~_~;; 웨이러세염~~!
      전 이렇게 웃는 천~~상 여자예여.
      호호호~~ㅋㅋ

  7. Favicon of https://kkommy.tistory.com BlogIcon kkommy 2009.01.08 09:39 신고

    하악하악!! 완죤 귀여워요~~
    이젠 햄쏘님도 저처럼 조카의 세계에서 헤어나오시기 힘들겁니다~ ^^;;

    • Favicon of https://hems.tistory.com BlogIcon 햄쏘세지 2009.01.08 10:01 신고

      ㅋ네 저희엄마가
      니네이모 데이트도 못하고 하루종일 우리강아지만 보네~
      이러십니다.
      근데 그 얘기가 애기 더보라는 소리같다는--ㅋ

  8. Favicon of https://clockmimi.tistory.com BlogIcon 클락에있는미도리 2009.01.09 09:13 신고

    귀엽다.역시 조카들은 갓난아가때. ㅋㅋ 기어댕기거나 걸어댕김 완전 몰입해야함. 내물건 부쉴까봐 하하
    아기는 약간 순하게 생겼는데? 혬양 조심안해도되겠엉~ ㅋ

    • Favicon of https://hems.tistory.com BlogIcon 햄쏘세지 2009.01.09 09:46 신고

      내물건 부술까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어. 친척들오면 아주 죽거써.숨기고 옮기고=_=

      쟤 좀 커봐야알게찌만
      혼자 쪼만한 게 뒹굴뒹굴하는거보면,, 글쎄.ㅋ

우리아이가 일케나 달라졋세염.ㅋ

부랴부랴 갔지만, 면회시간이 지나서
엄청 졸랐다.ㅋ 결국 만난 우리미우뇽!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악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사용자 삽입 이미지

ㄱㄱ ㅑ악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일케 이뻐두 되는거니!!!!앙?!
내 조카라서가 절.대.! 아님..!!

태어난지 하루가 지난 녀석은 처음 본 데다가
언니나 내가 워낙 우량아였다고 해서
큰 사람정도로 상상했고, 우리 미우는 3.21ㅋ 얼굴은 또 왜케작어!! 가시내ㅋ
어제 형부가 폰으로 찍어서 보내온 사진에서도,,ㅋ 건강하구 푸짐한 줄 알았는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ㅠㅠㅠㅠㅠㅠ

너무이뻐!!

아토피 태열 그런거 전혀없이
깔끔한 피부에 까만 머리,, 오밀조밀 아주 너무 이쁜 눈,입,, 코는 너므 높아.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 날 보는거쥐.으햐햐~ 이모야이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흐 이뻐!!!  근데 성깔이 보통 아닐듯.ㅋ
외할머니랑 이모 둘이랑 아빠를 한 사람당 15초 정도 응시하더니
결국 찡그렸어.ㅋㅋㅋㅋㅋㅋㅋ
뭬야~! 이런표정.ㅋ
너무 웃겨서 못찍어써.ㅋ
아구 귀여워........

미우야



 

'쏘세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기가 깨어있을 때..  (24) 2009.01.15
악취미.?  (20) 2009.01.07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ㅋ  (31) 2008.12.18
신비주의로 일관하던 그녀,,,, 베일을 벗다.  (24) 2008.12.17
블로그 환급금 이벤트~ 뚜둥  (6) 2008.12.04
연말엔 따뜻한 손길이 쵝오!!  (19) 2008.11.21
  1. Favicon of https://krlai.com BlogIcon 시앙라이 2008.12.18 12:02 신고

    햄양 조카 좀만 기다리면 이쁘니~~
    아직 막태어나서 그래욤..^^

    많이 이뻐해주고 좋은 이모 되세요

    • Favicon of https://hems.tistory.com BlogIcon 햄쏘세지 2008.12.23 09:22 신고

      ㅋㅋ정말 쪼금 지나니 이뻐졌어요.. 하지만 아직두 남자삘이.푸흐흐~~

  2. Favicon of https://kkommy.tistory.com BlogIcon kkommy 2008.12.18 14:02 신고

    볼도 오동통~ 눈도 크고 코도 오똑하고~ 완전 귀여워요~~ +_+
    3.21 가지고 우량아라니요~~~ 제 조카는 3.6 ㄷㄷㄷㄷㄷㄷ
    앞으로 종종 조카사진이 올라오겠군요~ ㅎㅎㅎㅎ

    • Favicon of https://hems.tistory.com BlogIcon 햄쏘세지 2008.12.23 09:24 신고

      꼬미님!!ㅋ
      저랑 울언니가 우량아였어여.ㅋㅋㅋㅋ
      3.6을 후울쩍~ 능가하는.ㄷㄷ엄마가 죽을뻔하셨다구.ㅋ

    • Favicon of https://kkommy.tistory.com BlogIcon kkommy 2008.12.23 13:06 신고

      헉..난독증이.. ㅠㅠ
      죄송해요~ 햄쏘세지님.. ㅠㅠ

  3. Favicon of http://saygj.com BlogIcon 빛이드는창 2008.12.18 15:23

    아가가 넘 예뻐요~~ 카메라 의식도 하네용 ㅋㅋ

    • Favicon of https://hems.tistory.com BlogIcon 햄쏘세지 2008.12.23 09:25 신고

      히히
      창님 우리 조카 이쁜가욤?
      카메라보다는 사람 관찰.흐흐~

  4. Favicon of https://yotsuba.tistory.com BlogIcon 承寶(참참) 2008.12.18 15:39 신고

    완전 귀엽네요... ㅠ.ㅠ
    이름이 미우??? ㅡ.ㅡ;;;; 제 이름이랑 비슷... 좋은 이름이군요 ㅋ

    • Favicon of https://echo7995.tistory.com BlogIcon 에코♡ 2008.12.19 01:34 신고

      여기서 이러시믄 곤란해요 ㅋ

    • Favicon of https://hems.tistory.com BlogIcon 햄쏘세지 2008.12.23 09:25 신고

      미우는 태명이예욤.
      언니랑 형부이름 한글자씩 따서.ㅋ

      사부님 이름 맞추기 해야겠군염.ㅋ

    • Favicon of https://yotsuba.tistory.com BlogIcon 承寶(참참) 2008.12.23 12:02 신고

      에코 // ㅡ.ㅡ;; 제 이름이랑 비슷한 것만으로도 참한 아가씨로 자랄겁니다. 분명히 ㅋㅋ

      햄쏘세지 // 아, 태명... 진짜 이름은 좀 더 이쁜 이름이겠군요. 제 이름은.. 음.. 참참.. ㅡ.ㅡㅋ

  5. Favicon of https://clockmimi.tistory.com BlogIcon 클락에있는미도리 2008.12.19 10:23 신고

    정말이쁘당^^

  6. Favicon of https://fujiizki2.tistory.com BlogIcon 육두식 2008.12.19 13:52 신고

    제 조카도 약 1년전에 저 신생아실에서 보던게 생각나네요ㅋㅋ
    요즘은 만화보면서 춤도추고 아뿌아~아뿌아란말도해요!
    아빠를 부를때 하는 말입니다ㄱ-

    면회시간이 지났는데 나와서 그런가요 첫번째는 인상이ㄷㄷ;
    근데 콧대가 높은데요 오~앞으로 한 귀여움 할 것 같습니다ㅋ

    • Favicon of https://hems.tistory.com BlogIcon 햄쏘세지 2008.12.23 09:27 신고

      ㅋㅋ만화 엄청 보게 생겨써염.ㅋㅋ
      아뿌아.. 제 조카는 단번에 줄줄 말하도록.ㅋㅋㅋㅋ

      조카가 한 인상해요.ㅋ으흐흐~
      저 모습까지 귀여우니 클낫죠.모;

  7. Favicon of https://neomoon2007.tistory.com BlogIcon 가슴뛰는삶 2008.12.20 12:45 신고

    아가가 눈도 크고 얼굴은 작고 머리 숱도 많고..딱 미인형인데요??
    무럭무럭 잘 자라기를~!! 참 사랑스럽습니다. ^^

    • Favicon of https://hems.tistory.com BlogIcon 햄쏘세지 2008.12.23 09:28 신고

      어머. 삶님
      저랑 똑같이 봐주시네욤/감사감사.ㅋ
      눈도 크고 얼굴이 작고.ㅋㅋㅋㅋ 머리 숱 많고
      아직 이마 언저리가 없어서 남자같아 보이지만

      곧 여성스러워지리라 믿어의심치않습니다.ㅋ

  8. Favicon of https://yamyong.tistory.com BlogIcon 얌용 2008.12.21 21:43 신고

    와~ 애기의 눈빛이 정말 강렬한데요~
    앞으로 큰 인물 되겠어요~~^^

    • Favicon of https://hems.tistory.com BlogIcon 햄쏘세지 2008.12.23 09:29 신고

      ㅋ아가 눈빛 작렬이죠?ㅋ
      큰 인물로 키우기 위해 뒷바라지 열심히 해야할듯
      후덜덜덜~_~

  9. Favicon of https://clockmimi.tistory.com BlogIcon 클락에있는미도리 2008.12.22 08:52 신고

    혬양.
    조카는 주말에 잘 만났니?
    월요일이구나 춥쓸한 월요일..
    ~

    • Favicon of https://hems.tistory.com BlogIcon 햄쏘세지 2008.12.23 09:30 신고

      ㅋ토욜에 애기보고 언니 간호하고 밤샜잖아.ㅋㅋ

      나두 어제 춥쓸한 월욜이였어 친구얌..

  10. Favicon of http://queenb.tistory.com BlogIcon 퀸비 2008.12.22 14:21 신고

    아웅 ㅠㅠ 진짜 귀엽네여....

    • Favicon of https://hems.tistory.com BlogIcon 햄쏘세지 2008.12.23 09:30 신고

      어머! 퀸비님 살아계셨세염^^;;;

      계속 블로그에 가봤는데 업데이트가 안되어서 블로그계 떠나신줄 아라써염.ㅜ_-

  11. Favicon of https://silverspoon.tistory.com BlogIcon 딩동과나 2008.12.22 17:46 신고

    아이고 구여버 ㅋㅋ 저도 내년 3월에 이모되어요ㅕ 아싸~~

    • Favicon of https://hems.tistory.com BlogIcon 햄쏘세지 2008.12.23 09:31 신고

      ㅋ금드리님도 엄청청 이뻐서 난리나실거예염.
      이모+_+ 할 거 생각하면 아주 더 신나옄ㅋㅋㅋㅋ

  12. Favicon of https://100000.tistory.com BlogIcon with life 2008.12.24 10:16 신고

    언니분께서 출산 하셨군요.
    산모 & 아가 두분다 건강하시니 다행입니다.^^ 축하드려요!!!!!!!!!!!
    조카한테 너무 잘 해 주지 마세요. 나중에 다 필요없다는 ㅡㅡ;;;

    • Favicon of https://hems.tistory.com BlogIcon 햄쏘세지 2009.01.01 02:06 신고

      ㅋ뭔가 의미심장한(?) 한마디를 남겨주셨군요
      공감백배까진 아니나,, 뭔가 알듯한..
      그래도 아직 마냥 이뻐요!!!!!!악!ㅋㅋ

  13. Favicon of https://greendayslog.com BlogIcon 그린 데이 2008.12.26 00:15 신고

    아웅. 너무 이뻐요. 갓 태어난 아기가 어쩜 머리도 덥수룩 하고 눈도 초롱초롱~ ^^
    먹고 싸고 울고 자기도 사람이라고 이것저것 하는거 보면 너무 신기하죠?

    • Favicon of https://hems.tistory.com BlogIcon 햄쏘세지 2009.01.01 02:07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쫌 덥수룩 해 보이나여?ㅋ
      사진에서는 자꾸 머리가 없어보여 남자같다는.ㅋㅋ
      진짜 작은 사람이라서
      애기 작은거 표현이 힘드네요
      완전 신기여.!!!!

  14. Favicon of https://wdpark.tistory.com BlogIcon ㅇㄷㅇ 2008.12.30 01:00 신고

    넘귀여우시겠내요^^

    • Favicon of https://hems.tistory.com BlogIcon 햄쏘세지 2009.01.01 02:08 신고

      히히
      조카가 뽁뽁이라면,,,
      꽉 안아서 터트리고 싶을만큼?;

      표현이 너무 과격했나여.
      여튼 너므 귀여워요^^;

냐하하하~~

쓰리디 입체촬영을 몇 번 시도했으나

이모인 나를 닮았는지, 촬영 거부
태반에 가리고, 팔로 가리고(고뇌하는 자세.ㅋㅋ)

해서 결국 탄생까지 기다린 내 조카.ㅋ
박.최.미.우.

17시간의 진통끝에 결국 수술로 세상밖에 나왔단다.
지두 나오려구 힘썻는지 머리가 삐죽하단다.ㅋ 기여워~~~~~~~~~~ ㄱ ㅏ와이이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짜식,, 또렷또렷하니 잘생겼구나.ㅋㅋㅋㅋㅋ
어제는 이모된 기념으로 자축ㅋ
오늘은 지대루 사진 찍어주겠엄. 기다료. 이모가 간댜~~
일산에 매일 가게 생겼어.푸흐흐

'쏘세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기가 깨어있을 때..  (24) 2009.01.15
악취미.?  (20) 2009.01.07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ㅋ  (31) 2008.12.18
신비주의로 일관하던 그녀,,,, 베일을 벗다.  (24) 2008.12.17
블로그 환급금 이벤트~ 뚜둥  (6) 2008.12.04
연말엔 따뜻한 손길이 쵝오!!  (19) 2008.11.21
  1. 로리언니♩ 2008.12.17 13:08 신고

    꺄 !!!!! 너무 이뻐요 정말 사랑스럽다는 말밖에 ~~ ㅠㅠ
    이름도 이뻐요 미우미우+_+ 생각나고 히히,
    아 저도 언넝 고모가 되고싶다는 ㅠㅠ

    • Favicon of https://hems.tistory.com BlogIcon 햄쏘세지 2008.12.18 12:01 신고

      ㅋ감사감사
      이 양수에 부은 얼굴도 이뻐하시다니.큭~

      로리언니님은 남자형제를 두셨군염^^
      고모되시면 그 감동~_~

      전 엄청 울었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Favicon of https://kkommy.tistory.com BlogIcon kkommy 2008.12.17 14:51 신고

    으흐흐흐흐~~ 신비주의 조카가 세상에 나왔군요~ +_+
    축하드려용~~~~~~

  3. Favicon of https://clockmimi.tistory.com BlogIcon 클락에있는미도리 2008.12.17 16:02 신고

    오~~ 언니출산하셨구나.
    드디어 혬양에게도 조카가 생긴겨?
    우우와와. ^^

  4. Favicon of http://www.krlai.com BlogIcon 시앙라이 2008.12.17 16:14

    이제 이모가 되었군요~^^
    추카추카~!!

    • Favicon of https://hems.tistory.com BlogIcon 햄쏘세지 2008.12.18 12:02 신고

      왓,, 아부지 간만에 오셨군염
      손녀랍니다.ㅋ
      아 손녀뻘,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Favicon of https://redfoxxx.tistory.com BlogIcon 빨간여우 2008.12.17 16:38 신고

    새 생명의 탄생만큼 기쁜 일이 없지요.
    저도 제 첫조카를 처음 볼때가 생각나네요.

    이모된거 추카드려요,,,

  6. Favicon of https://clockmimi.tistory.com BlogIcon 클락에있는미도리 2008.12.17 16:52 신고

    혬 정말신기하다 나 랜덤만눌렀을뿐인데 너 블로그에 드러왔다 하하 정말신기해 ~ 와우.

  7. Favicon of https://yotsuba.tistory.com BlogIcon 承寶(참참) 2008.12.17 19:48 신고

    아, 애기 귀엽네요.. 좀 더 선명한 사진을... ㅋ

  8. Favicon of https://fujiizki2.tistory.com BlogIcon 육두식 2008.12.17 20:10 신고

    이모되셨네요!! 후훗 축하드려요!

    • Favicon of https://hems.tistory.com BlogIcon 햄쏘세지 2008.12.18 12:06 신고

      플라스크님 안녕하세염
      축하감사해여(__)
      으흐흐흐흐
      기분이 ㅈㅈ ㅐㅈ ㅕㅇ ㅕ.ㅋㅋ

  9. Favicon of https://yamyong.tistory.com BlogIcon 얌용 2008.12.17 23:25 신고

    햄쏘세지님..첫조카 보셨나봐요~^^ 축하합니다~

    이미 조카를 경험한 저로써 드릴 수 있는 말씀은...앞으로 조카를 위한 충분한 자금을 준비해 놓으셔야 할듯..
    자꾸 뭘 사주고 싶어지더라구요...ㅎㅎ

    • Favicon of https://hems.tistory.com BlogIcon 햄쏘세지 2008.12.18 12:54 신고

      ㅋ얌용님 감사감사
      조카보신 선배시군욤.ㅋ
      저두 어제 집에 요것저것 해주고 싶은 생각이 막 나서 $$생각많이 났답니다.ㅋ

  10. Favicon of https://echo7995.tistory.com BlogIcon 에코♡ 2008.12.18 09:41 신고

    "이모가 간다~" ㅋㅋㅋㅋㅋㅋㅋ

    님 이모된거 추카해염~!
    이제 귀여운 조카사진 마구 마구 올라오겠네염 ㅋ

    • Favicon of https://hems.tistory.com BlogIcon 햄쏘세지 2008.12.18 12:56 신고

      으흐흐
      에코언니님 빙고~.ㅋ
      벌써 올렸어여.ㅋㅋㅋㅋㅋㅋㅋㅋ

      추카 감사감사ㅅ_ㅅ

  11. Favicon of http://queenb.tistory.com BlogIcon 퀸비 2008.12.22 14:22 신고

    와 콧대봐..ㄷㄷ;

  12. Favicon of http://www.canadagoose-online.co.uk/ BlogIcon Canada Goose Parka 2011.10.25 11:56

    ありがとうあなたのブログで、あなたのブログも良かったです

  13. Favicon of http://www.jimmychoo-shoes-outlet.net/ BlogIcon Jimmy Choo Shoes 2012.02.11 11:31

    좋은 한주 보내시길 바라요!







위 그림은 누규''?
(일케 해두 되는건가욤?)




이벤트에 앞서..
잠시 소울님에 대해 한마디 해볼까.?

제이슨소울님은 음,,
미천한 햄쏘세지 블로그를 들여다봐 주시는 친.절.한. 블로거.헤헤~


나 햄쏘세지가 아닌 제이슨님이 이벤트를 하고 계신당.요오~!!!!!!!
이름하여
'블로그환급금 이벤트'
받고도 찝찌름한 유가환급금과는 차원이 다른..훗~

사실,,난 귤이라고 댓글을 냉큼 남겼지만
귤이 경쟁률이 높아지고 있기에ㅋㅋㅋ (이것이 당첨확률이 높다고 귀띰아닌 귀띰을 해주셔서.ㅋㅋ)

저. 민트가디건 이쁜거 같아요^^^^^^^
가방도.. 목도리도!!! 막 다이쁘고..!!!암꺼나 줴발..굽신.ㅋㅋㅋㅋㅋ





사실 내가 잘 가는 까페에서도 이벤트를 참 많이들 한다.
그건.
선착순 이벤트.ㅎㅎ

요새는 정신없이 바쁜 연말이라 이벤트 있었군..하며 눈물을 훔치는데

간만에 훈훈한 이벤트에 참여하니,, 뭔가 해낸 기분이랄까.훗ㅅㅅㅅ









그럼.. 이제 발표를 기다려볼까나~~으햐햐~_~




'쏘세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기가 깨어있을 때..  (24) 2009.01.15
악취미.?  (20) 2009.01.07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ㅋ  (31) 2008.12.18
신비주의로 일관하던 그녀,,,, 베일을 벗다.  (24) 2008.12.17
블로그 환급금 이벤트~ 뚜둥  (6) 2008.12.04
연말엔 따뜻한 손길이 쵝오!!  (19) 2008.11.21
  1. Favicon of https://clockmimi.tistory.com BlogIcon 클락에있는미도리 2008.12.08 10:52 신고

    ^^ 뭔가 새로운거가은데 나도 좀 알려주오 ~ ~ ~ ~ ~ ㅋㅋ

  2. Favicon of https://jasonsoul.tistory.com BlogIcon 제이슨소울 2008.12.08 17:39 신고

    햄님~ 참여 감사드려요......ㅋㅋㅋㅋ
    랜덤이라.....읏흠.......^-^

  3. Favicon of https://echo7995.tistory.com BlogIcon 에코♡ 2008.12.08 19:46 신고

    트랙백을 가르쳐준 보람이 있군요 ㅋ

    • Favicon of https://hems.tistory.com BlogIcon 햄쏘세지 2008.12.10 09:42 신고


      저 아직 머리 쓸만한게죠?^-^;;;;

      요새 자주 좌절한다는..ㅠ..ㅟ

블로그계의 소녀시대 에코님의 손길이 드디어 저에게도.으햐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

정말 깜찍하다~!!!!!

핸드메이드 바이 에코!! (+하트.ㅋㅋㅋㅋ)

에코님표 슈거볼+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까워서 어떻게 먹나,, 했지만

맛도 중요하기에.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포스트 x 새 면에 살포시 올려놓은 저것은,,,,순전히 포스팅용-_-;;;)
 
그리곤 바로 입.속.으.로.

이렇게..................ㅅ_ㅅ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순식간에 봉지만..

(봉지.. 왠지 처량하니 생략)

에코님!!!

부드럽고 촉촉하고!!! 장사하셔도 되게써염.ㅋ

너무너무너무 잘 먹었다규~_~

♡.,♥







저도 여성스러워질 쯔음 에코님께 답례를.!!!!!!

.......하고 싶군효~_~;

'쏘세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기가 깨어있을 때..  (24) 2009.01.15
악취미.?  (20) 2009.01.07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ㅋ  (31) 2008.12.18
신비주의로 일관하던 그녀,,,, 베일을 벗다.  (24) 2008.12.17
블로그 환급금 이벤트~ 뚜둥  (6) 2008.12.04
연말엔 따뜻한 손길이 쵝오!!  (19) 2008.11.21
  1. Favicon of https://meloyou.com BlogIcon 멜로요우 2008.11.22 11:28 신고

    ㅋ블로그계의 소녀시대에서 왁자지껄~~ ㅋㅋㅋ
    아 부럽네요 ㅠㅠ

    • Favicon of https://hems.tistory.com BlogIcon 햄쏘세지 2008.11.23 15:00 신고

      으헤헤~ 누군가에게 무언가 받는단 것은
      정말 기분 조~~~~~은 일이죠!
      가까이 계신다면 콩한쪽이라도 나눠먹고픈 마음..ㅠ0ㅠ

  2. Favicon of https://redfoxxx.tistory.com BlogIcon 빨간여우 2008.11.23 11:57 신고

    그럼 헴쏘세지님은 원더걸스???

    • Favicon of https://hems.tistory.com BlogIcon 햄쏘세지 2008.11.23 15:00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우님도 참..>.<
      전 그저 햄쏘세지에 불과한걸요.ㅋ

  3. Favicon of https://yotsuba.tistory.com BlogIcon 承寶(참참) 2008.11.23 22:22 신고

    앗, 에코님의 슈가볼~
    맛있겠다.. 츄릅...

    에코님은 블로그계의 김태희였는데...
    언제.. 소녀시대가 됐죠? ㅋ

    날이 갈수록 어려지는 에코님.. 부럽.. ㅡ.ㅡㅋ

    • Favicon of https://meloyou.com BlogIcon 멜로요우 2008.11.25 12:53 신고

      에코님의 진화는...
      김태희 --> 소녀시대 --> ??? ㅋㅋ
      다음은 무엇일지 정말 궁금하다는 ㅎㅎ

    • Favicon of https://hems.tistory.com BlogIcon 햄쏘세지 2008.11.25 18:42 신고

      앗 김태희였군염,,
      ㅋ진짜 다음이 기대되는데염ㅋㅋㅋ

  4. Favicon of https://www.systemplug.com BlogIcon 어설프군 YB 2008.11.24 18:07 신고

    똘미 잘 다녀왔나?
    ㅎㅎ 당시 사진도 올려주지.. ㅎㅎ

    • Favicon of https://hems.tistory.com BlogIcon 햄쏘세지 2008.11.25 18:43 신고

      군님도 잘다녀오셧세염ㅋ
      사진은 없답니당^^;남긴 것은 근육통-_-;;;

  5. Favicon of http://queenb.tistory.com BlogIcon 퀸비 2008.11.25 06:52 신고

    ㅜㅜ..부러워용~~

  6. Favicon of https://echo7995.tistory.com BlogIcon 에코♡ 2008.11.25 18:51 신고

    님하 담번에 기회되믄
    다른걸로 드리께염 ㅋ
    기대해주세염 -.- 말로만?!

    • Favicon of https://hems.tistory.com BlogIcon 햄쏘세지 2008.11.28 09:59 신고


      언니님ㅋㅋㅋ
      (엄마가 싫다고,,극구 거부하신 에코님ㅋ)
      기대합니당.낄낄

  7. Favicon of https://neomoon2007.tistory.com BlogIcon 가슴뛰는삶 2008.11.26 10:31 신고

    그 유명한 에코님표 과자를 받으셨군요. 완전 부러워용~!!

  8. Favicon of https://jasonsoul.tistory.com BlogIcon 제이슨소울 2008.11.27 16:51 신고

    휴, 다행히 저도 받아봤으니깐 참을 수 있습니다.
    근데 너무 빨리 먹어서........
    또 음미하고 싶네요 ㅋㅋㅋㅋㅋ

    혹시 드시다 남은 부스레기 있으면
    제게 보내주실래요?ㅎㅎ

    • Favicon of https://hems.tistory.com BlogIcon 햄쏘세지 2008.11.28 10:01 신고

      ㅋ소울님도 받으셨군용.흐흐

      저두 또 먹고싶다는!!!!!(에코님 들리시나효?ㅋㅋ 농담~^^;)
      진짜 순식간에 사라져서
      부스레기까지 몽땅 털어먹어써염~_~

  9. Favicon of https://jasonsoul.tistory.com BlogIcon 제이슨소울 2008.12.02 16:18 신고

    보니깐 또 먹고싶은........ㅠ.ㅠ


    에코님~ 이 댓글 보고계실라나요~? ㅠ.ㅠ ㅋㅋ

    • Favicon of https://hems.tistory.com BlogIcon 햄쏘세지 2008.12.03 09:33 신고

      저도 무지 땡깁니다!

      아.소울님 에코님 우리 언니 해주기로 하셨답니다.ㅋㅋ
      에코님 보고 계시다면,, 답변좀ㅋㅋㅋㅋㅋ

+ Recent posts